[서현역맛집] Emoi / 에머이 :: 베트남 쌀국수 핫플레이스! 메뉴추천

가로수길에서 핫한 베트남식 쌀국수 전문점 Emoi/에머이가 서현역에 오픈했다! 최근에 강남역에도 에머이가 오픈한 것 같던데, 잘 나가는 체인점들은 강남역을 정복한 뒤 서현역으로 오는건가! 기분이좋다. 강남역에는 이제 토끼정, emoi, 명랑 핫도그도 있고 5월에 곧 쉑쉑버거도 들어온다! 너무 기대 돼!

메뉴

너무 맛있어서 오픈 초기에 일주일에 3번씩 갔다. 최근에 좀 시들하다가 오늘 또 갔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2017년 4월 3일 기준 에머이죽/반세오는 아직도 준비중이다.

나는 포메인이나 포베이같은 한국 패치된 쌀국수 집은 국물이 밍밍하고 면빨이 두꺼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서현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emoi 에머이는 국물도 엄~ 청 진하고 면이 얇고 야들야들하다. 모든 메뉴를 (야채볶음 빼고) 다 먹어봤으니 메뉴 리뷰를 해야겠다.

리뷰


* 쌀국수 보통 : 프리미엄에 비해서 담백하다. 느끼한게 싫으면 보통 쌀국수가 가격도 가장 저렴하고 맛있다!
* 쌀국수 불고기 : 기름기 좔좔 흐르고 고기에서 불맛이 난다! 차돌에 비해서는 약간 고기가 질기게 느껴질 수 있다.
* 쌀국수 차돌 : 개인적으로 쌀국수는 차돌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엄청 기름지고 엄청 짱 꼬소하다.
* 쌀국수 생고기 : 제일 비싸길래 기대하고 시킨것 비해서는 약간 실망했다. 고기중에 좀 질긴 것도 있었다.

* 분짜 : 바닥에 쌀국수 깔고 그 위에 삼겹살 구운것 + 롤만두 + 야채를 올려놓고 새콤달콤 소스를 부어먹는 찍먹/부먹 쌀국수이다. 이것저것 먹는거 좋아하면 먹을만 하긴 한데 삼겹살이 엄청 존맛은 아니라.. 차라리 롤만두를 따로 시켜먹는게 낫다.
* 볶음밥 : 평범

* 롤만두 : 별거아닌거 같은데 엄청 맛있다 ㅋㅋ 약간 분식짐 튀김만두랑 동그랑땡을 섞어놓은 맛.. 새콤달콤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정리

서현역 맛집 Emoi 에머이 메뉴를 정리하자면, 쌀국수는 차돌/불고기를 추천하며 (느끼한게 싫다면 보통) 여기에 롤만두를 추가해서 먹으면 완벽한 조합이다!
여기에 고수를 곁들이고 마늘 초철임, 그리고 매운 베트남 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