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스시/중식맛집] 오쓰 – 리뉴얼된 메뉴판 (2017년 6월 업데이트)

너무 맛있는 서현역 스시맛집 중식 맛집 오쓰 .. 벌써 20만원 포인트 충전해서 야금야금 먹는 중이다. 같은 식당에 세 번이나 리뷰하는 건 정말 서현역 오쓰가 처음이다.. 이 포스팅은 이번에 새로 리뉴얼한 서현역 맛집 오쓰의 메뉴판만 올릴 것이고 새로 맛본 메뉴는 두번째 포스팅에 계속 기록할 예정이다. 서현역 오쓰 메뉴판 상에 별표 표시 되어 있는 것은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2번이상 먹었거나 먹을 예정인 메뉴들이다! 아직 안 먹어본 메뉴도 많으니 감안해서 보면 된다.

일식

점심 특선


이번주에 오쓰에 방문 했더니 쉐프님이 메뉴판을 리뉴얼 했다고 하셨다. 이중에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점심특선!! 이것은! 내가 서현역 맛집 오쓰 처음 방문해서 꼬붕스시를 먹고 했던 피드백을 반영 해 주신 것 아닌가 !

첫 방문당시 나의 리뷰

우선 활어 맛이 엄청 좋다. 연어와 광어는 호시보다 맛있다. 그런데 구성을 자세히 보면 활어4개 이외의 7개의 초밥은 튀김, 유부 초밥등인 것을 볼 수 있다. 흠.. 차라리 참소라나 보리새우등을 추가하고 새우튀김이나 유부초밥은 뺀 다음 가격을 낮춰서 점심메뉴를 제공하면 좋을 것 같다. 12,000원은 직장인이 데일리로 먹을만한 가격은 아니기에 좀 아쉬웠다.
 
점심특선 메뉴가 정말 나의 피드백으로 추가된 것이 맞다고 확인까지 해주셨다!!! 끄항 이힛뀨힜!! 신나 지금 이 글 보고 계신가요 ?? ㅋㅋㅋㅋㅋㅋ 글구 점심특선 짱 만족이다!! 특히 기대안했던 타코야키가 진짜 맛남… 점심보다는 저녁에 더 자주가는데 ㅜㅜ아쉽다
 

저녁 코스

서현역 일식 맛집, 중식 맛집인 오쓰의 두가지 요리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이다. 안먹어 봤으니 아직은 노코멘트 이지만 옆 테이블 아저씨들 먹는 것 보니 맛있어 보였다.. 비싸지만 언젠가는 도전!

 

스시세트와 사시미

데일리로 먹는 불초밥~~

 

식사

솔직히 우동, 소바, 간장새우, 생선구이 다 맛있지만 별표친 메뉴의 맛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특별대우 해주었다.

 

스시


 


 

중식

쓰부식사메뉴


 

쓰부요리메뉴

합리적인 가격의 Small 요리가 있어서 너무좋다! 중국집에 요리 너무 양 많고 비싼것 정말 마음에 안 들었었는데 ..

 

사이드메뉴


 

서현역 맛집 오쓰의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자세한 리뷰를 적은 것을 보고 싶다면 여기로